Columbian Foundation

asp 다른 서버 파일 다운로드

이렇게 하면 로컬 파일 서버가 발생하며 LiveReload 기능이 포함됩니다. 폴더에서 웹 페이지 또는 종속 리소스를 열고 페이지 또는 종속 리소스 중 하나를 변경하고 브라우저에서 활성 페이지를 거의 즉시 자동으로 새로 고칩니다. 디렉터리 브라우징을 사용하면 웹 앱 사용자가 지정된 디렉터리 내의 디렉터리 목록 및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터리 브라우징은 보안상의 이유로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고려 사항 참조). 시작.Configure에서 UseDirectoryBrowser 메서드를 호출 하 여 디렉터리 브라우징을 사용 하려면: IFileProvider는 사용 되는 기본 인터페이스-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응용 프로그램에 파일을 제공 합니다. 파일은 다른 위치에서 올 수 있으며 하드 코딩 물리적 경로가 아닌 다양한 파일 공급자가 있습니다. 게시된 코드는 HTTP를 통해 파일을 검색합니다. 원격 파일이 호스팅되는 경우 사용자 에이전트는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파일을 간단히 가져옵니다. 정적 파일 미들웨어는 권한 부여 검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wwwroot 아래에 있는 파일을 포함하여 해당 파일이 제공하는 모든 파일은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권한 부여에 따라 파일을 제공하려면: 정적 파일을 사용할 수 있는 미들웨어를 구성합니다.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원격 서버로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은 많은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매우 일반적인 작업입니다. 그것은 널리 소셜 그물, 포럼, 온라인 경매 등에서 사용됩니다.

로컬 파일 서버에 Razor를 추가하면 가격이 책정되어 도구 및/또는 EXE에 상당한 크기가 추가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Razor 컴파일 패키지를 추가하면 EXE의 경우 크기가 거의 20메가 올라가고 .NET 도구의 경우 8megs에 가깝습니다. 그림 5와 같이 파일이 별도의 조각으로 다운로드되어 파일의 각 부분을 다른 미러 서버에서 가져오는 미러 서버 환경과 같은 몇 가지 고유한 예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여러 스레드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가 병목 현상이기 때문에 한 스레드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보다 느립니다. 그러나 전체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지 않고도 성공할 때까지 파일 다운로드의 실패한 부분만 반복적으로 다시 시도할 수 있으므로 일종의 준 내결함 허용 오차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도구는 나를 위해 실용적인 사용 사례에 적합합니다. 나는 작은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의 숫자를 유지하고 실행 및 코드와 HTML 레이아웃을 수정하는 것은 라이브 다시로드와 로컬 서버를 사용하여 훨씬 쉽게 이루어집니다. 기존 도구가 있습니다 – 주로 NodeJs 기반 및 NPM 호스팅 – 브라우저 동기화를 포함하여이 작업을 수행하며이 도구가 작동하는 동안 상대적으로 느리고 적어도 신뢰할 수없는 나를 위해 서버를 자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쉽게 조정할 수 있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정적 파일 서버를 원했고, 더 중요한 것은 내 사용자 정의 버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림 2 다운로드 클라이언트로 독립 실행 실행 (실패 한 청크) 내 파일내 사이트 서버에 매핑 하는 다른 다운로드 서버에서 찾습니다 (dl.mysite.com). 첫째, 디자인에 프런트 엔드 클라이언트와 백 엔드 서버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서버 측 구성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5. Columbian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 Site by S-FX.com